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이용안내

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 로고입니다.
세션만료 시간이 300초 남았습니다.
세션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아래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정보

봉사자이신가요?

인증관리요원이신가요?

회원로그인폼
캡차이미지

지역 주민과의 공동체 형성을 통해 지역사회의
각종 문제에 직접 참여, 문제해결에 기여하기도 한다.

FAQ

알림정보FAQ

알림정보Data of VMS

FAQ

[봉사실적] VMS와 1365 연계 실적이 보이질 않아요

조회수
39300
FAQ의 연계방법 게시물을 통해 VMS와 1365의 연계동의 및 실명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는지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다중아이디 보유
- 1365 사이트에 2개 이상의 다중 아이디 보유의 경우 정상적인 연계가 어려우며
1365 중앙센터로 연락 후 아이디 통합 요청 및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연계정보 재동의/실명인증을 다시 거쳐주시고
VMS 홈페이지>마이페이지>1365연계결과조회>일괄전송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연계결과에 전송성공이라 표기되어있으나 확인되지 않는 경우
- VMS와 1365의 날짜가 동일한 중복실적이 존재할 경우에도 실적 연계가 불가능하오니 확인해주시고
중복실적이 없는 경우 02-2077-3995 혹은 vms@ssnkorea.or.kr 로 성명,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학생증 및 1365 아이디를 기재 후 실적 재전송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1365>VMS 연계가 안되는 경우
- 1365>VMS 연계의 경우 VMS에서 1365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권한이 없으므로
1365 중앙 및 지역센터 측에 연락하시어 실적 재전송 및 정정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4. VMS 봉사실적조회에서는 확인되나 1365 연계조회에서는 확인이 안되는 경우
- 02-2077-3991, 3995 로 연락 혹은 vms@ssnkorea.or.kr 로 성명,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학생증 첨부 및 1365 아이디를 기재하시어
누락된 실적 재전송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들의 방학 및 개학초에는 문의가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우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주시는 것이 더 빠르게 처리됩니다.
최초 연계 및 재전송된 실적들은 최장 만 24시간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2020년도 1월부로 실시간 연계가 가능하여 최소 5분~10분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