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이용안내

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 로고입니다.
세션만료 시간이 300초 남았습니다.
세션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아래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정보

봉사자이신가요?

인증관리요원이신가요?

회원로그인폼
캡차이미지

자신의 존재 가치와 긍지를 확인함으로써 삶의 보람을 얻게 되는
하나의 영역이 자원봉사활동입니다.

희망봉사활동 등록

봉사신청희망봉사활동 등록

봉사신청COMMUNITY

희망봉사활동 등록

회원님께서 작성하신 게시물은 본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사람이 열람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등 악용될 수 있는 중요정보는 게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 표시는 필수입력사항 입니다

지역아동센터 온라인학습멘토링 봉사하는 POT 봉사단 입니다.

봉사자유형
자원봉사자
봉사신청현황
진행
등록자
한*윤
등록일
2020-09-16
봉사지역
[중앙] 중앙
활동분야
시설봉사 - 교육지원(학습지도 등)
활동기간
2020-09-16 ~ 2023-09-13
활동주기
정기 [매주 매일 ]
봉사내용
안녕하세요? 저희는 사교육 접근이 어려운 저소득층 학생들 상대로 온라인화상과외를 진행하는 POT 교육 봉사단입니다(구청등록자원봉사단체).  봉사단 단원및 선생님은 연세대학교, 연세대 대학원생, 독일등 유학생, 채드윅국제학교 및 SIS, 세인트폴 등 외국인학교 재학중인 학생멘토와 교수, 변호사 전문직 멘토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역아동센터등 복지시설에서 오프라인 학습멘토링 봉사를 하면서, 1대 다수의 수업은 학생 개개인의 필요를 파악하여 지도하기 어렵다는 점을 느끼고, 코로나19 사태 훨씬 이전부터 스카이프 등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1:1 온라인 수업방식의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수업 장점은 1) 시간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2) 1:1 밀착 관리가 가능한 방식을 택하여 수업을 할수있다는것입니다. 현재 다수 지역아동센터와 연계하여 수업 진행중이며 꾸준히 성실하게 봉사할 경우 센터에서 봉사시간도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점점 벌어지는 교육격차에 대하여 저희는 심각하게 생각합니다.  수업을 원하는 센터의 급증으로 봉사자 선생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주1회 1시간 타인 그리고 내가 살고있는 사회를 위하여 봉사하고 싶으신 마음이 있다면 신청해 주세요. 자격 조건은 학업성적이 우수한 고등학생 및 대학생,성인입니다. 문의 pieceoftalent2023@gmail.com 이메일로 전화번호등 연락처 남겨주시면 바로 연락 드립니다. https://pieceoftalent2023.wixsite.com/potedu/about


※ 자원봉사희망자 정보는 신청자와 관리센터만 볼 수 있습니다.(로그인 필요)

작성자
한*윤
연락처
010-****-5436
이메일
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