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홈페이지내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시 성명/주민등록번호 인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만일 성명 기재 오류로 회원정보가 확인 되지 않는 경우 혹은 컴퓨터 이용에 제한이 되시는 분에 한해서 Mail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주민등록번호 조회가 가능한 신분증,여권 등의 자료를
vms@ssnkorea.or.kr 로 메일 보내주시면
평일(월~금) 09:00 ~ 18:00 업무시간 내에 확인 후 빠른 답장 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의 경우 실적등록을 위해 기관에서 임의 등록한 연번(숫자) 아이디만 1회에 한해서 변경 요청이 가능하며
직접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신 경우 아이디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연번 아이디 변경 예시)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