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회원정보

봉사자이신가요?

인증관리요원이신가요?

회원로그인폼

자신의 존재 가치와 긍지를 확인함으로써 삶의 보람을 얻게 되는
하나의 영역이 자원봉사활동입니다.

문의전화 안내

봉사안내문의전화 안내

봉사안내GUIDE OF VMS

문의전화 안내

주요 상황별 문의전화안내

연락 전 [FAQ 게시판]을 확인하시면 궁금한 사항을 좀 더 빠르게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상담 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이외 시간 및 점심시간(오후12시~1시)은 통화 연결이 곤란할 수 있습니다.

해당 시간 이외에는 전화상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개별 관리센터의 운영 정책에 따라 전화상담 가능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Question.

    봉사활동 실적이 등록되어 있지 않아요!

    비밀번호 조회를 위해 이메일을 등록하고 싶어요!

    이름이 잘못 등록되어 있어요!

    문의처/ 봉사하셨던 기관을 통해 문의하세요!

    기관 찾아보기

  • Question.

    로그인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홈페이지에서 실적인증서 발급하려고 하는데 발급이 안돼요!

    Active X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실행이 안돼요!

    문의처/ VMS 중앙관리본부
    02-2077-3991 , 02-2077-3995

  • Question.

    인증관리요원인데 이직했어요!

    우리 기관이 관리센터로 지정받으려면 어떻게 하죠?

    1004 지역사회봉사단으로 활동하고 싶어요!

    인증관리요원 양성교육 및 보수교육이 궁금해요!

    인증관리요원으로 로그인이 안돼요!

    문의처/ VMS 지역관리본부 국번없이 1688-1090

  • Question.

    자원봉사자카드 발급신청을 했는데 카드가 오지 않아요!

    봉사활동을 하다가 다쳤어요! 보험청구는 어떻게 하죠?

    자원봉사자 회원가입할 때 학교이름이 안나와요!

    문의처/ VMS 중앙관리본부 02-2077-3987

  • Question.

    "실명인증에 실패하였습니다"라고 나와요!

    문의처/ 네임체크 국번없이 1600-1522

  • Question.

    VMS-나눔포털 연계동의를 했는데 나눔포털에 등록된 실적이 VMS에서 나타나지 않아요!

    문의처/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국번없이 1522-36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