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의 연계방법 게시물을 통해 VMS와 1365의 연계동의 및 실명인증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었는지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다중아이디 보유
- 1365 사이트에 2개 이상의 다중 아이디 보유의 경우 정상적인 연계가 어려우며
1365 중앙센터로 연락 후 아이디 통합 요청 및 통합 아이디로 로그인>연계정보 재동의/실명인증을 다시 거쳐주시고
VMS 홈페이지>마이페이지>1365연계결과조회>일괄전송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2. 연계결과에 전송성공이라 표기되어있으나 확인되지 않는 경우
- VMS와 1365의 날짜가 동일한 중복실적이 존재할 경우에도 실적 연계가 불가능하오니 확인해주시고
중복실적이 없는 경우 02-2077-3995 혹은
vms@ssnkorea.or.kr 로 성명,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학생증 및 1365 아이디를 기재 후 실적 재전송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1365>VMS 연계가 안되는 경우
- 1365>VMS 연계의 경우 VMS에서 1365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권한이 없으므로
1365 중앙 및 지역센터 측에 연락하시어 실적 재전송 및 정정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4. VMS 봉사실적조회에서는 확인되나 1365 연계조회에서는 확인이 안되는 경우
- 02-2077-3991, 3995 로 연락 혹은
vms@ssnkorea.or.kr 로 성명,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학생증 첨부 및 1365 아이디를 기재하시어
누락된 실적 재전송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들의 방학 및 개학초에는 문의가 많아 전화 연결이 어려우며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주시는 것이 더 빠르게 처리됩니다.
최초 연계 및 재전송된 실적들은 최장 만 24시간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2020년도 1월부로 실시간 연계가 가능하여 최소 5분~10분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