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대상 사회보장 및 자원봉사활동 체험 수기공모 시상식'이 5일 한국사회복지회관 6층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전국 13개 중ㆍ고등학교 청소년 13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우리나라 사회보장 및 자원봉사 활동 교육을 바탕으로 수기를 공모, 심사를 통해 보건복지부장관상 1명,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상 2명, 국민연금관리공단이사장상 2명,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 2명 등 7명의 학생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한 것.
이날 시상식에는 정상균 국민건강보험공단 혁신기획실장, 한수균 국민연금관리공단 업무이사, 이상용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정책본부장,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서신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사무총장(앞줄 왼쪽부터)이 참석,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이상용 보건복지부 사회복지정책본부장(오른쪽)이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한 인천부개여고 차륜수 학생에게 상장과 부상을 수여하고 있다.
▲김득린 회장은 이날 수상한 학생들에게 "미래 사회복지가 여러분들에게 달려 있다"고 격려했다.
▲수기공모전 수상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 다음은 수상자 명단
△보건복지부 장관상 부개여고 차륜수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상 대건고 장한솔·명신여고 김민희 △국민연금관리공단 이사장상 안양외고 최현진·숭의여고 박준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상 숭실고 이재우·충남고 민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