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이용안내

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 로고입니다.
세션만료 시간이 300초 남았습니다.
세션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아래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정보

봉사자이신가요?

인증관리요원이신가요?

회원로그인폼
캡차이미지

지역 주민과의 공동체 형성을 통해 지역사회의
각종 문제에 직접 참여, 문제해결에 기여하기도 한다.

알립니다

알림정보공지사항

알림정보Data of VMS

공지사항

한국사회복지협의회, ‘2020 나눔홍보대사’ 에 배우 안보현씨 위촉

작성자
석다은
작성일
2020-07-06
조회수
5044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홍보대사 활동] 배우 안보현씨,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나눔 문화 확산 위해 앞장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가 나눔의 행복 전달을 위해 배우 안보현씨를 ‘2020 나눔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배우 안보현씨는 데뷔 이래 건강하고 활기찬 이미지로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부터 예능까지 폭넓은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 희귀 난치병 어린이돕기 자선 격투기 대회에도 출전했으며, 최근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서 수준급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올해 홍보대사로 위촉 됐다.

 

안보현씨는 이번 위촉을 통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올 한 해 나눔의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설 예정이다.

지속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나눔사업을 더 확산 시키고자 보건복지부가 나눔사업을 총괄하고 있으며,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위탁을 받아 수행하고 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는 사회적 가치 시대를 맞아 모두 함께 만들고 누리는 복지사회 구현을 위해 민-관의 협력을 통해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하여 복지서비스 사각지대 완화에 기여하기 위해 인적 및 물적 나눔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2019년 인적나눔은 사회복지자원봉사 활동에 125만명, 노인돌봄서비스 8만여건, 멘토링 5만여건을 연계하였다. 물적나눔 사업에선 저소득층, 취약계층 기부 식품 지원을 중심으로 나눔문화 기반을 조성했다.

 

서상목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은 “올해 나눔사업에 배우 안보현씨가 홍보대사로 동참해주어 감사하다”며 “나눔의 희망과 행복을 알리기 위해 각별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우 안보현씨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주관하는 나눔사업 홍보대사에 위촉돼 기쁘다”며 “앞으로 나눔의 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홍보대사로서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함께 하는 나눔문화 확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