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이용안내

사회복지 자원봉사인증관리 로고입니다.
세션만료 시간이 300초 남았습니다.
세션 시간을 연장하시겠습니까?
시간을 연장하시려면 아래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회원정보

봉사자이신가요?

인증관리요원이신가요?

회원로그인폼
캡차이미지

지역 주민과의 공동체 형성을 통해 지역사회의
각종 문제에 직접 참여, 문제해결에 기여하기도 한다.

알립니다

알림정보공지사항

알림정보Data of VMS

공지사항

[알림]Voluntas 자원봉사자 우리체크 카드 아메리카노 2잔 증정 이벤트!(마감)

작성자
이동환
작성일
2021-12-01
조회수
16528
Voluntas 자원봉사자 우리체크 카드 아메리카노 2잔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VMS중앙관리본부입니다.

 
「Voluntas 자원봉사자 우리체크」 카드 발급과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2022.1.1.~2022.1.31. 까지 발급 받으시는 분들에게 드리는 혜택으로 이벤트에 참여하시길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포스터를 참고하시어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카드 자세히 보기


※ 연체이율 : 회원별 / 이용상품별 정상이자율 + 최대 3%(법정 최고금리(20%) 이내)
단, 연체 발생 시점에 정상이자율이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적용함
- 일시불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최소기간 (2개월) 유이자 할부 금리
- 무이자 할부 거래 연체 시 : 거래 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 금리
-그 외의 경우 : 정상 이자율은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 대출 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 한국은행에서 매월 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리(신규대출 기준)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개인신용평점 낮음 등) 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용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융소비자보호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상세혜택 및 이용조건은 카드를 발급받기 전에 홈페이지(www.wooricard.com),
   상품설명서 및 약관 등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연회비 : 국내/해외겸용(MasterCard) : 없음
※ 준법 심의필 2021-A02052 (2021.11.23/유효기간:2022.11.22)